인사말

1955*auto px / .jpg 권장
768*auto px / .jpg 권장

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대한민국의 이벤트는 지난 30여년 동안 3조 5천억 시장규모와 전국 7,593여개 기업,1만 5천 명이 종사하고 있는 산업군으로 세계 3대 메가이벤트인 월드컵, 엑스포, 올림픽과 지역축제까지 크고 작은 국가 및 기업행사를 직접 기획 및 제작, 그리고 연출까지 하고 있습니다.
​​​​​​​
한국이벤트산업협동조합(이하 '조합')은 지난 2012년,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정식인가를 받은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 약 100여 개의 조합사와 전국 1,000여 개 이벤트기획사와 이벤트관련 업체의 권익을 대변하는 비영리 법인입니다.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
​​​​​​​

이러한 조합의 이사장으로 뽑아 주심에 감사를 드리며 이벤트산업과 조합사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.
향후 조합의 발전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안은 적극 추진하도록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​​​​​
​​​​​​​

첫째
ㆍ이벤트산업계와 조합사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.
둘째
ㆍ 조합의 힘을 키우기 위해 조합사를 확대하겠습니다.
셋째
ㆍ 이벤트산업기본법 법제화를 위해 이벤트산업을 담당하는 주관부서를 만들겠습니다.
넷째
ㆍ 코로나19 이후 변화되는 경제질서에 이벤트산업계가 생존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장을 마련하겠습니다.


​​​​​​​이외 신규콘텐츠 개발을 위한 R&D분과(연구소) 와 산업군과 조합을 알릴 수 있는 홍보분과를 신설하여 이벤트산업의 발전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.
존경하는 조합원과 이벤트산업계 종사자 여러분 작년 2월부터 시작된 코로나19로 이벤트산업계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함께 힘과 뜻을 모은다면 어떠한 난관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.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지지를 부탁드립니다.
​​​​​​​
감사합니다.

SNS Share 페이스북 공유하기트위터 공유하기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네이버 공유하기